Develop/Unity
SpriteRenderer가 Scene이랑 Game에서 다르게 보일 경우
powdersnow
2021. 1. 4.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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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중에 캐릭터 뎁스가 꼬이게 출력되는 문제가 있었다.
뎁스 맞추려고 이동시켜도 안되고..
아무리 봐도 문제가 없어보여서 원본 씬이랑 한개씩 비교해봤는데,
zscale이 0이더라, 읭 난 넣은적이 없는디..
이전처럼 3d플젝이면 바로 찾았을텐데 2d 플젝이라 생각을 못했다. 옆에 큐브도 같의 띄워놓고 몰랐다..
여튼 휴먼에러를 막기위해 NGUI에서 Transform Inspector를 재구현해서 쓰던게 기억나서 그거 가져와서 경고 처리 시켜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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