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Unity5에서의 AssetBundle 관련 플로우와 코드 수정(수정중) 본문

Develop/Unity

Unity5에서의 AssetBundle 관련 플로우와 코드 수정(수정중)

powdersnow 2016. 3. 18. 17:50

우선 플로우

  1. Unity의 BuildPipeline을 통해 에셋번들 뽑음
    1. 단일이냐, 그룹이냐에 따라 코드가 살짝 다름.
  2. 뽑힌 파일들을 이용해 패치 리스트 만들음.
    1. 담기는 정보 - 에셋경로#압축해제후해시#에셋번들네임
  3. 서버업로드
  4. 패치리스트 받음
  5. 가지고 있는 파일과 대조해서 해시가 달라진 파일만 다운로드 시도
  6. Scene은 따로 받음.



5버전 샘플


http://unity3d.com/kr/learn/tutorials/topics/scripting/assetbundles-and-assetbundle-manager?playlist=171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