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UnityEngine.UI.dll is in timestamps but is not known in assetdatabase 해결법 본문

Develop/Unity

UnityEngine.UI.dll is in timestamps but is not known in assetdatabase 해결법

powdersnow 2017. 6. 19. 18:08

강제종료되었을때 혹은 뜬금없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DLL 복사로도 해결되지 않을때가 있다.

이때 보통 Library 폴더를 지우면 되는데,

이렇게 되면 windows 컴파일 -> AOS/iOS 컴파일 두번 되니까 하루 죙일 시간만 날리고,

아래 포스팅에 썼던것처럼 에셋번들 데이터가 재갱신 되서 라이브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딥빡...

빌드용 프로젝트에 해당 문제 생겨서 "아 이제 죽겠구나" 하던 차에 어느 멋쟁이분이 해결법을 올려주셨다.

https://forum.unity3d.com/threads/unityengine-ui-dll-is-in-timestamps-but-is-not-known-in-assetdatabase.274492/page-4#post-2589318


에디터 DLL만 골라서 reimport 시켜주심.


  1. using UnityEditor;
  2. using System.IO;
  3.  
  4. public static class ReimportUnityExtensionsAssemblies
  5. {
  6.     [MenuItem("Assets/Reimport UnityExtensions Assemblies"false100)]
  7.     static void reimport()
  8.     {
  9.         var path = EditorApplication.applicationContentsPath + "/UnityExtensions/Unity/";
  10.         var dlls = Directory.GetFiles(path, "*.dll", SearchOption.AllDirectories);
  11.         foreach (var dll in dlls)
  12.         {
  13.             AssetDatabase.ImportAsset(dll, ImportAssetOptions.ForceUpdate | ImportAssetOptions.DontDownloadFromCacheServer);
  14.         }
  15.     }
  16. }
  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