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인게임에서 GFx의 ROOT 폴더를 찾기 본문

Flash/Scaleform

인게임에서 GFx의 ROOT 폴더를 찾기

powdersnow 2012. 1. 27. 18:28
/*
*main.fla의 타임라인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넣는다
*/
import flash.display.Loader;	//컴포넌트 전용 Loader
import flash.events.Event;		//컴포넌트 전용 Event 클래스
import flash.events.IOErrorEvent;	//컴포넌트 전용 입출력 Event 클래스
var loader:Loader = new Loader();	//Loader를 선언하고
loader.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해당 로더를 부르는데 성공하면 scope를 this로 지정하고 다음 함수 실행
loader.addEventListener(IOErrorEvent.IO_ERROR, this, "errorEvent"); //파일을 부르는데 실패하면 다음 함수 실행
loader.load("/ package/Trace/trace.swf", attachMC);	//로드를 하고 stage에 있는 무비클립에 붙인다.
function errorEvent($e:Event):Void{
	TXTX.text = "Error"	//에러나면 textField를 바꾼다
	}
function hnItemLoadComplete($e:Event):Void
	{
		var loader:Loader = Loader($e.target);
		loader.remove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
		trace("로드 완료")
		TXTX.text = "Complete"	//성공하면 바꾼다.
	}
/-*
*attach 시킬 swf파일
*-
TXTX.text = _url;//TetField에 해당 파일의 경로를 출력시킨다.
출력된 결과는 다음과 같다.
/%20package/UI%5FLogin/Trace/trace.upk
UTF 디코딩을 하면
/ package/UI_Login/Trace/trace.upk
[ package]라는 폴더는 가상폴더로 추정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