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GFx에서 DDS나 TGA를 직접 불러오기-실패 본문
결과부터 말하면 '일단 실패'
GFx Player에서는 DDS나 TGA파일이 둘다 불러지긴 한다.
//main.swf의 버튼에 AS를 심는다. on(press){ import flash.display.Loader; //컴포넌트 전용 Loader import flash.events.Event; //컴포넌트 전용 Event 클래스 import flash.events.IOErrorEvent; //컴포넌트 전용 입출력 Event 클래스 var loader:Loader = new Loader(); //Loader를 선언하고 loader.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 //해당 로더를 부르는데 성공하면 scope를 this로 지정하고 다음 함수 실행 loader.addEventListener(IOErrorEvent.IO_ERROR, this, "errorEvent"); //파일을 부르는데 실패하면 다음 함수 실행 //loader.load("../TGAImportTest/TGAImportTestMain.swf", importMC1); loader.load("bow.swf", importMC2); loader.load("tga32.tga", importMC3); txtx.text = importMC2._url; function errorEvent($e:Event):Void{ trace("error") } function hnItemLoadComplete($e:Event):Void { var loader:Loader = Loader($e.target); loader.remove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 trace("로드 완료") } }
Log에 찍히는 메시지
Warning, 다음 로드 실패 'SwfMovie UI_Login.tga32.tga': 오브젝트 찾기 실패: 'SwfMovie UI_Login.tga32.tga'
덧,Log엔 trace가 찍히지 않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