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GFx에서 DDS나 TGA를 직접 불러오기-실패 본문

Flash/Scaleform

GFx에서 DDS나 TGA를 직접 불러오기-실패

powdersnow 2012. 1. 27. 18:32
결과부터 말하면 '일단 실패'

GFx Player에서는 DDS나 TGA파일이 둘다 불러지긴 한다.

//main.swf의 버튼에 AS를 심는다.
on(press){

	import flash.display.Loader;	//컴포넌트 전용 Loader
	import flash.events.Event;		//컴포넌트 전용 Event 클래스
	import flash.events.IOErrorEvent;	//컴포넌트 전용 입출력 Event 클래스
	
	
	var loader:Loader = new Loader();	//Loader를 선언하고
	loader.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	//해당 로더를 부르는데 성공하면 scope를 this로 지정하고 다음 함수 실행
	loader.addEventListener(IOErrorEvent.IO_ERROR, this, "errorEvent"); //파일을 부르는데 실패하면 다음 함수 실행
	
	//loader.load("../TGAImportTest/TGAImportTestMain.swf", importMC1);
	loader.load("bow.swf", importMC2);
	loader.load("tga32.tga", importMC3);
	txtx.text = importMC2._url;
	
	function errorEvent($e:Event):Void{
		trace("error")
		}
	function hnItemLoadComplete($e:Event):Void
	{
		var loader:Loader = Loader($e.target);
		loader.remove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
		trace("로드 완료")
	}
}



Log에 찍히는 메시지
Warning, 다음 로드 실패 'SwfMovie UI_Login.tga32.tga': 오브젝트 찾기 실패: 'SwfMovie UI_Login.tga32.tga'
덧,Log엔 trace가 찍히지 않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