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AS3로 런타임 쉐어링하다가 미쳤어요!에 대한 해결 본문

Flash/Scaleform

AS3로 런타임 쉐어링하다가 미쳤어요!에 대한 해결

powdersnow 2012. 10. 4. 19:00

한줄요약 - 가이드 처리 하세요



AS3용 컴포넌트의 리소스를 바꾸고 있는 중이다.

드롭다운을 만들 차례라서 스크롤바를 가지고 왔더니 스크롤바가 미쳤어요!

드롭다운 인스펙터블에 PopupScrollBar를 넣었더니 

Scene 1 1046: Type was not found or was not a compile-time constant: PopupScrollBar.

계속 이런 오류가 뜨는것이었다.


일단 이건, 인스펙터블에서 값을 안넣는것으로 해결했다.

근데 문제는,  드롭다운을 다른거에 옮기니 또 똑같은 문제가 뜨는것이었다.

Scene 1 1046: Type was not found or was not a compile-time constant: DefaultDropdownMenu.

Scene 1 1046: Type was not found or was not a compile-time constant: DefaultListItemRenderer.

Scene 1 1046: Type was not found or was not a compile-time constant: DefaultScrollingList.


드롭다운 클래스 내부에 저 3가지의 인스펙터블값이 default가 있어서 그런건데,

이러면 위 방법을 해결 한 의미가 없잖아...


뭐가 문제인고...하니 가져온 인스턴스엔 인스턴스 네임이 붙어있었다.

작업 하기 편하라고 미리 붙여놓은건데 이게 참조라고 해야하나..

뭐쨌든, export 된 데이터랑 뭐가 달라서 그럴것 같다고 추정했다.


이름을 없애기엔 작업이 번거로워서



export 할 파일의 레이어를 가이드 처리 하니 잘 되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