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CLIK 4.0.16의 soudmap 본문

Flash/Scaleform

CLIK 4.0.16의 soudmap

powdersnow 2012. 11. 4. 10:00
요약
CLIK의 Button의 SoundMap은 변수선언부에서 값을 넣어주고
Button을 상속받은 ListItemRenderer는 건설자에서 SoundMap에 빈 리터럴 값을 넣어줍니다
대신 CoreList에서 Item에 대한 SoundMap까지 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상태가 변할때마다 계속 디스패치를 날립니다!!!!<중요
그래서 통신비용이 많이 늘어나는 느낌입니다.

기록차 남깁니다.

Button.as
// 101 Line
public var soundMap:Object = { theme:"default", focusIn:"focusIn", focusOut:"focusOut", select:"select",
rollOver:"rollOver", rollOut:"rollOut", press:"press", doubleClick:"doubleClick", click:"click" };


ListItemRenderer.as
//103 Line
public function ListItemRenderer() { 
        super(); 
        soundMap = { }; // Remove the soundMap for ListItemRenderer.
// Lists will handle dispatching sound events for their renderers.
    }


버튼에서는 변수 선언문에서 soundMap 값을 넣어주는데 ListItemRenderer에선 soundMap을 비워버린다
대신 CoreList가 사운드맵을 관리한다

CoreList.as
//33 Line
public var soundMap:Object = { theme:"default", focusIn:"focusIn", focusOut:"focusOut", select:"select",
change:"change", rollOver:"rollOver", rollOut:"rollOut", itemClick:"itemClick",
  itemDoubleClick:"itemDoubleClick", itemPress:"itemPress", itemRollOver:"itemRollOver",
itemRollOut:"itemRollOut"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