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perforce에서 코드를 수정후 revert나 shelve 했을때 발생하는 문제 본문

Develop/ETC/TroubleShooting

perforce에서 코드를 수정후 revert나 shelve 했을때 발생하는 문제

powdersnow 2013. 7. 25. 17:23

작업 환경

Win7 Pro 64bit

CS5, CS6 같은 문제 발생.

P4 버전 13/01/22, 그 이전버전에서도 같은 문제 발생



/**********************************/



0. 새 파일이던 작업중인 파일이던 동일합니다.

1. as 파일 checkout

2. 코드를 수정한다. (trace를 뺀다거나 등등 눈에 잘 띄는것)

3. fla 컴파일. 변경사항 적용됨 확인

4. as 파일 revert 혹은 shelve. 이전 파일로 돌아갔음을 확인함. 

5. fla 컴파일. 여기서 문제 발생


revert 된 trace가 있던 코드로 컴파일이 되지 않습니다.

fla 파일에서 인스턴스의 변경은 제대로 이루어지는데 (stage에서 빼거나, 그림을 그려놓거나 등)

코드는 계속 이전에 컴파일 했던 변경된 코드로 작동합니다.

미리 복사해놨던 as 파일로 덮어써도 여전합니다.




/**********************************/

우회법은, target player를 변경하거나, FD에서 읽기전용 강제 해제를 하면 작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