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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bpm
/* enum enum { a=0, b=1, }; */ enum val = enum.a; val++; Debug.Log(val); // a Debug.Log(System.Enum.IsDefined(typeof(enum), val)); // True val++; Debug.Log(val);// 2 Debug.Log((enum)val);// 2 Debug.Log(System.Enum.IsDefined(typeof(enum), val)); // False yield break; C#이 웃긴게 enum에 증감연산자가 무한정 들어간다. 그리고 가끔 값도 이상한거 뱉을때도 있고..캐스팅할때 선언이 안되어있더라도 캐스팅이 된다. 그래서 증감연산자 필요할때 안전하게 처리하려면 System.Enum.IsDefined로 ..
https://docs.unity3d.com/kr/2017.4/Manual/FBXImporter-Materials.html 모델 임포터: 머티리얼 - Unity 매뉴얼 Unity 에디터는 임포트된 에셋에서 디퓨즈 머티리얼을 사용합니다. FBX 임포터의 Materials 탭을 사용하여 임포트된 에셋에서 머티리얼을 임포트할 수 있습니다. docs.unity3d.com assetbundle 불러올때 this file '***' is corrupted! remove it and launch unity again ... mismatched serialization in the bulitin class '***' (read **** bytes but expected *** bytes) 오류가 찍히면서 뻗는 경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