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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빌드 뽑을때 처리해야할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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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를 업데이트 하거나, 기존의 프로젝트 삭제후 새로운 프로젝트를 뽑을때 확인해야할것들을 남겨둔다.
기존에거에서 안쓰던게 좀 있어서..
- SDK 업데이트 이후 에디터에서 오류 발생시
- 흩어진 Framework, bundle 정리
- PPSDK에서 Facebook, NaverAuth 프레임워크를 중복설치한다. 이외 다른것들도 중복해서 들어갔는지 확인
- Xcode 프로젝트를 새로 뽑았을때 반드시 체크할것
- capabilities 에서 - game center, in-app purchase, push notifications 체크확인
- info에서 - privacy 중 camera, photo library, reminders, microphone, media library 관련 추가, 내용 채우기
- PPSDK, Plug에서 쓰는 퍼미션인데 없으면 앱 업로드시 오류남. 이러면 버전업 한번 더 해서 새로 뽑아야함.
- XCode 10일경우 Build Settings -> Generate Debug Symbol: No
- 19년 4월부터 Xcode 10이 아니면 앱 업로드가 안됨. 근데 유니티 버그인지 그냥 하면 빌드/아카이브가 끝나지 않는 문제가 있음. 저 값 수정해야만 정상동작함.
- Too many arguments 어쩌고 뜨면 Build Settings -> Search Paths로 검색해서 나오는것들중 중복값 들어간것 적당히 제거.
- Build Phases 의 Link Binary with Libraries 에서 누락된 프레임워크 확인
- 요건 기억이 잘 안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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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중인 SDK
- PPSDK, NCSDK, Crittercism
dsym_upload.sh유니티NCSDK, PPSDK 플러그인 폴더 확인. 중복되는 라이브러리가 있는지특히 NaverAuth.bundle 파일이 흩어져있었다.우선 한쪽으로 몰고, NCSDK를 최신으로 삼음.PPSDK framework 에 담긴 NaverAuth.bundle 파일을 지웠음..정적라이브러리 (.a) 파일과 .framework 파일 충돌도 확인.mm(코드?) .h(헤더) 도 잘 확인.빌드셋팅IL2CPP, Universal로그 외 셋팅은 따로 하지 않았음.XCodeBuild PhasesLink Binary With LibraiesAssetsLibrary.framework 추가ReplayKit.framework 추가flanimatedimage 관련 오류가 나면 MapKit, ImageIO 추가Run Script크리터시즘 디버깅에 필요한 dsym 파일 올려주는 배치파일 동작 추가크리터시즘 - App Settings - Upload dSYMs - Upload via Build Script에 있는 스크립트 복사.우리는 cocoa pod로 설치한게 아니기 때문에 srcroot로DownLoad 에서 iOS용 라이브러리 받아서 dsym_upload.sh 파일을 프로젝트에 넣음.나는 root에 넣었기 때문에 source "${SRCROOT}"/dsym_upload.sh해당 스크립트를 추가한다.Info.plist여기는 PPSDK 관련 정의가 있다.PPSDK 푸시 관련 코드 추가docs 페이지 보면서#import <PPSDKCoreKit/_PmangPlus.h>폰 테스트가 완료 되면 QA를 위해 ad-hoc 버전을 뽑는다참고 - http://devlecture.tistory.com/entry/%ED%8C%8103-iOS-%EC%95%B1-%EB%82%B4%EB%B6%80-%EB%B0%B0%ED%8F%AC-adhoc-OTA-%EA%B0%80%EC%9D%B4%EB%93%9C-Dropbox-%ED%99%9C%EC%9A%A9Product->Achive, Window-Organizer->Achive에서 export, Ad-hoc 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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