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인게임에서 GFx의 ROOT 폴더를 찾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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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in.fla의 타임라인에 다음과 같은 코드를 넣는다 */ import flash.display.Loader; //컴포넌트 전용 Loader import flash.events.Event; //컴포넌트 전용 Event 클래스 import flash.events.IOErrorEvent; //컴포넌트 전용 입출력 Event 클래스 var loader:Loader = new Loader(); //Loader를 선언하고 loader.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해당 로더를 부르는데 성공하면 scope를 this로 지정하고 다음 함수 실행 loader.addEventListener(IOErrorEvent.IO_ERROR, this, "errorEvent"); //파일을 부르는데 실패하면 다음 함수 실행 loader.load("/ package/Trace/trace.swf", attachMC); //로드를 하고 stage에 있는 무비클립에 붙인다. function errorEvent($e:Event):Void{ TXTX.text = "Error" //에러나면 textField를 바꾼다 } function hnItemLoadComplete($e:Event):Void { var loader:Loader = Loader($e.target); loader.removeEventListener(Event.COMPLETE, this, "hnItemLoadComplete"); trace("로드 완료") TXTX.text = "Complete" //성공하면 바꾼다. }
*attach 시킬 swf파일
*-
TXTX.text = _url;//TetField에 해당 파일의 경로를 출력시킨다.
출력된 결과는 다음과 같다.
/%20package/UI%5FLogin/Trace/trace.upk
UTF 디코딩을 하면
/ package/UI_Login/Trace/trace.upk
[ package]라는 폴더는 가상폴더로 추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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