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CLIK 4.0.16의 soudmap 본문
반응형
요약
CLIK의 Button의 SoundMap은 변수선언부에서 값을 넣어주고
Button을 상속받은 ListItemRenderer는 건설자에서 SoundMap에 빈 리터럴 값을 넣어줍니다
대신 CoreList에서 Item에 대한 SoundMap까지 관리를 합니다.
그리고 상태가 변할때마다 계속 디스패치를 날립니다!!!!<중요
그래서 통신비용이 많이 늘어나는 느낌입니다.
기록차 남깁니다.
Button.as
// 101 Line
public var soundMap:Object = { theme:"default", focusIn:"focusIn", focusOut:"focusOut", select:"select",
rollOver:"rollOver", rollOut:"rollOut", press:"press", doubleClick:"doubleClick", click:"click" };
ListItemRenderer.as
//103 Line
public function ListItemRenderer() {
super();
soundMap = { }; // Remove the soundMap for ListItemRenderer.
// Lists will handle dispatching sound events for their renderers.
}
버튼에서는 변수 선언문에서 soundMap 값을 넣어주는데 ListItemRenderer에선 soundMap을 비워버린다
대신 CoreList가 사운드맵을 관리한다
CoreList.as
//33 Line
public var soundMap:Object = { theme:"default", focusIn:"focusIn", focusOut:"focusOut", select:"select",
change:"change", rollOver:"rollOver", rollOut:"rollOut", itemClick:"itemClick",
itemDoubleClick:"itemDoubleClick", itemPress:"itemPress", itemRollOver:"itemRollOver",
itemRollOut:"itemRollOut"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