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CS5.5에서 Adobe Scout으로 profiling 바로 시작하기 본문
1. 우선 scout을 받는다. cc manager로 받는 형식
64bit 전용
http://gaming.adobe.com/technologies/scout/
2. Projector는 11.4 이상의 debug 버전
http://download.macromedia.com/pub/flashplayer/updaters/11/flashplayer_11_sa_debug.exe
여기까지 있으면 바로 볼 수는 있다.
다만 compile argument에 -advanced-tememetry 옵션이 포함 되어있지 않아서 하단의 파란탭들 (ActionScript, MemoryAllocations, DisplayList rendering, Stage3Drendering)은 볼 수 없거나 자세히 나오지 않는다.
flash builder나 FD, FDT같은걸 쓰면 args를 넣을 수 있는데 CS에선 넣는법을 못찾았다.
3. Scout Enabler를 받는다
http://renaun.com/air/SWFScoutEnabler.air
컴파일 된 파일을 window에 던지면 바로 사용가능하게 나온다
오른쪽 위 scout 아이콘을 누르면 재실행
그러면 잘 나온다.
AMP랑은 처리방식이 다르겠지만 batch view도 볼 수 있고 해서.
오히려 정보량은 훨씬 많고 크게 crash도 나지 않았다.
Updating Flash Professional CS5.5 to support 11.4
참고 링크
http://showjean.tistory.com/55
http://chrisgriffith.wordpress.com/2012/07/20/updating-flash-professional-cs6-to-support-11-4/
1. 11.4용 playerglobal.swc를 받는다
http://fpdownload.macromedia.com/get/flashplayer/updaters/11/playerglobal11_4.swc
2. xml 수정
%ProgramFiles(x86)%\Adobe\Adobe Flash CS5.5\Common\Configuration\Players
에 xml 파일을 아무거나 복사한후 이름을 FlashPlayer11_4.xml로 변경
//code start <?xml version="1.0" encoding="UTF-8"?> <players> <player id="FlashPlayer11.4" version="17" asversion="3"> <name>Flash Player 11.4</name> <path builtin="true"/> <path platform="WIN">Device Central/adcdl.exe</path> <path platform="MAC">Device Central/adcdl</path> <playerDefinitionPath as2="$(UserConfig)/Classes/FP10;$(UserConfig)/Classes/FP9;$(UserConfig)/Classes/FP8;$(UserConfig)/Classes/FP7" as3="$(AppConfig)/ActionScript 3.0/FP11.4/playerglobal.swc" /> //code end
로 덮어쓴다
3. projector 받기
http://www.adobe.com/support/flashplayer/downloads.html#fp11.9 에서 최신 projector를 받는다.
http://download.macromedia.com/pub/flashplayer/updaters/11/flashplayer_11_sa.exe
이건 projector를 바꾸는걸 못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