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뻑킹 에셋번들 프라블럼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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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쓰면서 제일 힘든건 아무래도 AssetBundle..
뜬금없이 파일이 다 날아간다던가 그런 문제들때문에 쓰기 어렵다.
1. 에셋번들 파일은 무엇을 기반으로 생성되는가
- Project의 Library 폴더에 생성된 캐시 파일 기반인것으로 확인됨
이유
1. 폴더가 달라지면 미스매치됨
2. 폴더가 같더라도 라이브러리 폴더 날리면 미스매치됨
https://forum.unity3d.com/threads/unityengine-ui-dll-is-in-timestamps-but-is-not-known-in-assetdatabase.274492/page-2
DLL 날아가서 라이브러리 새로 생성했더니 미스매치됨
2. 다 필요없고, 어떻게 해야 그대로 유지 할 수 있는가
우선, 우린 캐시서버가 자주 죽어서 사용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 프로젝트 통째로 SVN에 커밋
SVN 용량도 많이 먹고, 느려지고 불편하다
그래서 우리는 릴리즈용 레파짓토리를 분리함.
그리고 수동백업도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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