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bpm
unitypackage 확장자의 프로그램 연결이 끊어진 경우 본문
반응형
2개 이상의 유니티가 깔려있는 상황에서 1개를 지우면 unitypackage 파일에 연결된 프로그램 정보가 사라져서 editor의 import custom package 항목으로만 연결해야하는 문제가 생겼다.
그에 대한 해결법. 잘 된다 땡큐다.
https://forum.unity3d.com/threads/windows-8-1-unitypackage-file-extension-should-be-handled-by-which-exe.290911/#post-2246156
Windows Registry Editor Version 5.00
[HKEY_CLASSES_ROOT\.unityPackage]
@="Unity package file"
"backup_val"="Unity package file"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
@="Unity package file"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DefaultIcon]
@="\"C:\\Program Files\\Unity\\Editor\\Unity.exe\",0"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shell]
@="open"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shell\edit]
@="Edit Unity package file"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shell\edit\command]
@="\"C:\\Program Files\\Unity\\Editor\\Unity.exe\" -openfile \"%1\""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shell\open]
[HKEY_LOCAL_MACHINE\SOFTWARE\Classes\Unity package file\shell\open\command]
@="\"C:\\Program Files\\Unity\\Editor\\Unity.exe\" -openfile \"%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