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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Engine.UI.dll is in timestamps but is not known in assetdatabase 해결법 본문
Develop/Unity
UnityEngine.UI.dll is in timestamps but is not known in assetdatabase 해결법
powdersnow 2017. 6. 19. 18:08반응형
강제종료되었을때 혹은 뜬금없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DLL 복사로도 해결되지 않을때가 있다.
이때 보통 Library 폴더를 지우면 되는데,
이렇게 되면 windows 컴파일 -> AOS/iOS 컴파일 두번 되니까 하루 죙일 시간만 날리고,
아래 포스팅에 썼던것처럼 에셋번들 데이터가 재갱신 되서 라이브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딥빡...
빌드용 프로젝트에 해당 문제 생겨서 "아 이제 죽겠구나" 하던 차에 어느 멋쟁이분이 해결법을 올려주셨다.
https://forum.unity3d.com/threads/unityengine-ui-dll-is-in-timestamps-but-is-not-known-in-assetdatabase.274492/page-4#post-2589318
에디터 DLL만 골라서 reimport 시켜주심.
- using UnityEditor;
- using System.IO;
- public static class ReimportUnityExtensionsAssemblies
- {
- [MenuItem("Assets/Reimport UnityExtensions Assemblies", false, 100)]
- static void reimport()
- {
- var dlls = Directory.GetFiles(path, "*.dll", SearchOption.AllDirectories);
- foreach (var dll in dlls)
- {
- AssetDatabase.ImportAsset(dll, ImportAssetOptions.ForceUpdate | ImportAssetOptions.DontDownloadFromCacheServer);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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